아임뉴스-우리가 언론이다. 시민 기자단! |

2022년 12월7일 마포구 광흥당에서 (사)슈퍼모델 아름회와 마포문화원, 마포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진행됐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사)슈퍼모델 아름회의 ‘사랑 나누기’ 행사 일환으로 매년 진행되어 온 가운데, 이번 년도는 마포문화원과 마포복지재단이 동참하여 뜻 기쁜 행사가 이루어 졌다.

이 날 행사에는 약 20명의 슈퍼모델 아름회 회원들이 함께하여 김치 외 5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슈퍼모델 아름회 김재범회장은 “ 모두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울 수록 더 나누고 사랑을 베풀면 힘든 일이라도 함께 이겨낼 수 있고 다 함께 행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슈퍼모델 아름회는 앞으로도 선한일들을 계속 이어 나갈것이며 모범이 된다는 이름처럼 아름다운 기부단체로 나아 갈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사)슈퍼모델 아름회는 SBS주최 슈퍼모델선발대회의 수상자들로 구성된 협회로서 2022년 현재 29회 째를 맞이하고 있다. 당 협회 모델들이 주도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실현하고자 하는 단합 된 공동체이며 다양한 봉사 활동과 기부, 자선바자회 등 사랑의 손길이 필요 한 곳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아임뉴스TV(김건화 대표), 국제엔젤봉사단(조의신 수석명예총재)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