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뉴스-우리가 언론이다. 시민 기자단! | 참 화장품을 만드는 김경호박사(스마트엘린(주) 회장)가 25가지 중요 유해물질을 없앤 “린잘마스크팩”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이 마스크 팩은 천연물질과 의용고분자 기술이 융합된 제품으로 피부의 케어와 테라피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특허등록을 마치고 출시하였다.
린잘 마스크팩은 팩 양면에 그물망 모양의 보호 필름을 적용하여 피부의 고보습 유지하며 피부 내면의 건강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며 특히 린잘마스크팩을 사용함으로서 피부나이를 되 돌려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관련 병원. 에스테틱 샵, 골프장, 중요 종교계 샵, 온라인 판매사이트에서도 사용 및 판매 중에 있으며, 일반 소비자들 대상으로도 판매 마케팅을 확대 보급하고 있다.
또한 이 마스크팩은 좋은 밀착성으로 인해 마스크 팩을 부착 후에도 떨어지지 않아서 가벼운 움직임, 청소, 주방일, 전화, 와인샷 등을 할 수 있는 편리성이 있다.
린잘마스크팩은 해양식물 줄기세포 배양물과 히알루론산, 히비스커스, 연꽃, 이데베논, 아구아헤, 자두, 토마토, 성장인자 컴프렉스, 글루타치온, 콜라겐 등의 성분이 핵심으로 아름다운 피부로의 전환효과와 피부보호 작용이 매우 뛰어나며, 특히 부착 후 20분 정도 지나면 마스크 팩의 베이스가 건조해 피부의 수분을 뺏어가는 현상을 개선했으며, 유해성 성분을 배제해 임산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제품을 개발한 김경호 박사는 의용고분자(medical polymer)분야를 전공한 공학박사로 아주대학교 대학원 교수를 역임하였고 현재 워터테라피와 스킨테라피 관련 연구활동을 하고 있다. “김경호박사는 건강한 피부를 중요시하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컨셉으로 피부과. 성형외과. 스킨케어. 에스테틱 중심의 마케팅과 B2B에 집중하면서 건강한 피부를 기본으로 피부에 아름다움을 주는 다양한 참(眞) 화장품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