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뉴스-우리가 언론이다. 시민 기자단! |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케이베뉴(K-Venue)를 통해 국내 식품 채널을 28일부터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식품 채널의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직접 발송되며, 국내 소비자들은 고물가 시대에도 엄선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과 함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기획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위클리딜' 코너를 통해 놀라운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우리집 냉장고 필수 쟁여템' 섹션에서는 자주 구매하는 필수 식품들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이번 식품 채널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CJ제일제당 앵콜 프로모션에서는 햇반, 스팸, 비비고 왕교자 등 200여 개의 인기 상품이 천억페스타에 참여하여 특별 혜택가로 제공된다. 또한, 셀러 쿠폰을 이용하면 2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할인,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임종한 식품담당 MD는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걱정 없이 MD들이 엄선한 고품질 식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큐레이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셀렉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제공하여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 7월에 시작된 '알리익스프레스 X CJ제일제당' 기부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최근 기부 세리머니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CJ나눔재단인 CJ도너스캠프를 통해 식물성 대체 얼티브 제품을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청소년에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