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뉴스-우리가 언론이다. 시민 기자단! |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이 8월 25일부터 9월 6일(화)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지마켓과 옥션이 추석을 앞두고 기획한 '한가위 빅세일'은 총 16일간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 행사로, 올해 와콤도 함께 참여해 풍성한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두 오픈마켓에서 이벤트 기간에는 와콤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쿠폰 및 카드 할인 적용을 통해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원바이와콤 △와콤 인튜어스 △와콤 인튜어스프로 △와콤 원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 등이다.
행사 기간 와콤 태블릿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빅세일 쿠폰이 제공되며, 최소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15%, 20% 할인 쿠폰 중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사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할인율과 적용 기간은 카드사별로 상이하다.
또 액정 태블릿 △와콤 원 △와콤 신티크16 △와콤 신티크22를 구매자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창작자의 쾌적한 작업을 돕는 친환경 장갑인 와콤 정품 드로잉 장갑이 제공된다.
한편 한가위 빅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지마켓과 옥션의 각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